안녕하세요, ed:m 여러분 !!
지난주 목요일인 11월 16일에 Kingston 대학을 방문 하였답니다.
생생하고 따끈따끈한 방문 후기 전달해드립니다. :)
학기 시작인 지난 9월달부터 아주 열심히!! Foundation 과정을 듣고 계신 Kingston 대학교 학생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저희가 직접 학생분들을 위한 작은 선물인 한식을 들고 학교로 방문하였답니다.!!
학교 건물은 빨간 벽돌로 만들어진 아주 튼튼하고 모던한 건물이었답니다.
이곳은 아트 건물의 로비 입니다! :) 아트아트함이 묻어나지 않나요?~
학생분들을 준비한 ed:m의 작은 선물~!
하나. 공부할 때 아주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포스트잇!
둘. 다양한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카드지갑!!
셋. 대학 인터뷰 준비를 도와줄 "인터뷰 예상 질문지" 등
이렇게 런던지사에서는 학생분들의 대학 진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최대한 많이 제공해 드리려고 항상 노력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 학생분들이 그리워하는 !!! 한식인 김밥, 떡볶이, 김말이, 양념치킨을 준비했답니다.
학생분들이 맛있게 드실 생각하면서 기쁘게 음식 세팅을 하였답니다~ :)
학생분들이 한분 두분 도착하셨답니다. !! 궁금한 부분들을 빨리 해소하면 좋겠지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진행하면 좋을 것 같아 준비해간 한식을 먼저 드실 수 있게 안내 드렸답니다.
또한, 학교의 international 담당자이신 David께서 학생분들이 과정중에 어려워하는 부분은 어떤 부분인지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고 답변도 해주시는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따라란~ 샘이나 대리님과 주혜 대리님이 학생분들과 함께 이것저것 확인해주셨답니다.
학생분들이 희망하는 학교는 어디인지, 어디학교에 가고 싶으신지, 진학을 위해서 어떤 준비를 하여야 하는지 등 설명해 드릴 수 있었습니다.
학생분들이 한식을 아주 맛있게 드시는 모습에 저희 EC들의 마음이 뿌뜻했답니다.
마지막으로~ 준비해간 케이크도 함께 나누어 먹었답니다. :) David 담당자님이 직접 케이크도 짤라주시고
학생 한분 한분의 접시에 덜어주시더라고요!! 너무 다정하신 담당자님 ^^
Foundation 과정에 열심히 임해주는 학생분들을 보면서 꿈을 향해 한걸음 한걸음 다가가고 있는
학생분들 위해서 더 많은것을 도와줄 수 있는 EC가 되어야겠다는 책임감을 느끼는 시간이었답니다.
아트학과의 특성상 많은 과제로 인해 정말 바빴을텐데 참석해주신 모든 학생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모든분들이 희망하는 대학교로 진할할 수 있도록 런던지사의 EC들도 열심히 서포트 하겠습니다.
ed:m은 항상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