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여름방학 런던 영어 캠프] 신*호 학생
1. 영국으로 캠프를 오게 된 계기나 동기가 있나요? 많은 것을 보고 느끼기 위해서 왔습니다. 그리고 한국을 떠나 외국에서의 한 달을 보내고 싶은 점도 있었습니다. 2. 부모님과 떨어져서 혼자 여행을 오게 된 거잖아요. 첫 날 기분이 어땠나요? 부모님의 통제가 없이 여행을 가는 것이니 한 편으로는 기뻤고, 한 편으로는 걱정 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매우 떨렸습니다. 3. 캠프 기간 동안 어느 것이 가장 신나고 좋았나요? 런던 시내의 길거리에서 자유시간을 갖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그리고 외국 친구들과의 액티비티 시간도 아주 즐거웠습니다. 4. 그럼 반대로 가장 힘들었던 것은 어떤 건가요? 학교에서 프로젝트 활동을 할 때, 외국 친구들과 말이 안 통해서 좀 힘들었습니다. 밥을 먹을 때 저녁을 6시에 먹어서 자기 전에 배가 많이 고팠습니다. 5. 영어 수업은 어떤 식으로 진행 되었고, 영어 공부는 어떻게 했어요? &n..
조회 2170 -
[2018 여름방학 런던 영어 캠프] 이*준 학생
1. 영국으로 캠프를 오게 된 계기나 동기가 있나요? 영어 말하기 듣기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싶고, 외국인들과 친해지고 싶어서 왔습니다. 2. 부모님과 떨어져서 혼자 여행을 오게 된 거잖아요. 첫 날 기분이 어땠나요? 2일 정도 떨어져 본 적이 있어서 첫날에는 그립지는 않았습니다. 3. 캠프 기간 동안 어느 것이 가장 신나고 좋았나요? 런던으로 여행 가는 것이 제일 좋았습니다. 4. 그럼 반대로 가장 힘들었던 것은 어떤 건가요? 날씨가 갑자기 바뀌는 것이 제일 힘들었습니다. 5. 영어 수업은 어떤 식으로 진행 되었고, 영어 공부는 어떻게 했어요? 선생님을 바꾸며 수업했고, 1교시는 게임 수업, 2교시 말하기 수업, 3교시 프로젝트 수업으로 진행되었습니다. 6. 오후 혹은 주말 액티비티 프로그램 중에 어떤 것이 가장 좋았나요? 아스날 축구장을 방문..
조회 1613 -
[2018 여름방학 런던 영어 캠프] 조*서 학생
1. 영국으로 캠프를 오게 된 계기나 동기가 있나요? 더 넓은 세상을 느끼고 체험하기 배우기 위해서 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동생이 있는데 항상 붙어 다녀서 동생 껌딱지로 불려요. 이번 기회에 동생과 떨어져서 혼자만의 생활을 경험하기 위해서 이 영국 캠프에 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학교에서 하루 정도의 수련회를 가는데 부모님과 떨어진다는 느낌이 없었어요. 그래서 이 캠프에 지원해 부모님과 떨어져 혼자 생활을 터득해 나가는 것을 배워 나가기 위해서 이렇게 오게 되었습니다. 2. 부모님과 떨어져서 혼자 여행을 오게 된 거잖아요. 첫 날 기분이 어땠나요? 두렵기도 하고 무섭기도 했지만, 이제 시작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정말 설렜어요. 외국인과 친해질 수 있을거란 보장은 없지만 많은 외국인들을 보고 느끼면서 배워 나가는 기분일 것 같아서 정말 설렜어요. 첫날 함께 방을 쓴 룸메이트 이*이도 정말 제게 잘 해줘서 무섭고 두려운 마음이 가셨어요. 3. 캠프 기간 동안 어느 것이 가장 신나고 좋았나요?..
조회 1687 -
[2018 여름방학 런던 영어 캠프] 한*영 학생
1. 영국으로 캠프를 오게 된 계기나 동기가 있나요? 부모님이 한 번 경험 삼아 가보라고 하셔서 온 부분도 있고, 스스로도 한 번 가보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오게 되었습니다. 고1 이라서 이제 시간이 조금만 더 지나면 이런 경험은 하기 힘들 것 같아서 오게 되었습니다. 2. 부모님과 떨어져서 혼자 여행을 오게 된 거잖아요. 첫 날 기분이 어땠나요? 첫날에는 약간 힘들었지만 참을만 했는데, 같이 이야기를 나눌 동생들이랑 아직 친해지지 못했어서 그 부분이 조금 힘들었습니다. 또, 휴대폰이 없어 심심했던 점들이 조금 힘들게 느껴졌습니다. 3. 캠프 기간 동안 어느 것이 가장 신나고 좋았나요? 일단 가장 신나고 좋았던 것은 영국이라는 나라를 여행하면서 견문을 넓히는 기회여서 좋았고, 또한 동생들과 재밌는 이야기나 게임 등을 하면서 놀았던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 좋았던 점 인것 같습니다. 4. 그럼 반대로 가장 힘들었던 것은 어떤 건가요? 힘든 점은 위..
조회 1569 -
[2018 여름방학 런던 영어 캠프] 김*영 학생
1. 영국으로 캠프를 오게 된 계기나 동기가 있나요? 부모님의 권유와 다른 나라에서 공부를 하면 어떤 느낌이고 어떤 기분인지 느껴보고 싶어서 오게 되었습니다. 또한 다른 나라 사람들은 영어를 얼마나 잘하는지 알고 싶어 오게 되었습니다. 2. 부모님과 떨어져서 혼자 여행을 오게 된 거잖아요. 첫 날 기분이 어땠나요? 첫날에는 한국가고 싶은 마음만 들고, 3주가 너무 길게 느껴져서 힘이 들었습니다. 3. 캠프 기간 동안 어느 것이 가장 신나고 좋았나요? 영국에 처음 와보는 것이라서 모든것이 다 좋았고 신이 났는데, 그 중에서도 다른 나라 친구들과 수업하면서 SNS 공유하고, 같이 게임하고 액티비티 활동하는 것이 가장 신이 났습니다. 4. 그럼 반대로 가장 힘들었던 것은 어떤 건가요? 한국 친구들과 편해지는 것이 조금 시간이 걸렸고, 외국 친구들이 하는 영어 발음 때문에 잘 알아듣지 못하는 것이 힘이 들었습니다.  ..
조회 1703 -
[2018 여름방학 런던 영어 캠프] 박*성 학생
1. 영국으로 캠프를 오게 된 계기나 동기가 있나요? 제가 영국에 오고싶기도 했고, 영어도 배우고 싶어 어학캠프를 어머니께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어머니께서 찾아보다가 edm을 발견하셔서 오게 되었습니다. 2. 부모님과 떨어져서 혼자 여행을 오게 된 거잖아요. 첫 날 기분이 어땠나요? 부모님과 떨어져서 처음 가는 것이 아니라 긴장이 많이 되진 않았습니다. 긴장되는 마음보단 설레는 마음이 더 컸고 친구도 있어서 많이 긴장은 안되었습니다. 3. 캠프 기간 동안 어느 것이 가장 신나고 좋았나요?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런던 익스피리언스가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런던익스피리언스가 제일 재미있었습니다. 런던 익스피리언스에서는 런던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갔습니다. 예를 들어, 옥스퍼드 대학고 / 런던아이/ 빅벤 시계탑 / 타워브릿지 등등 유명한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어 좋았씁니다. 4. 그럼 반대로 가장 힘들었던 것은 어떤 건가요? 영국은 한국과 달리..
조회 1128 -
[2018 여름방학 런던 영어 캠프] 박*진 학생
1. 영국으로 캠프를 오게 된 계기나 동기가 있나요? 원래는 여름 방학때 집에서 옵치와 배그할려고 했는데, 친한 친구가 함께 영국캠프를 가는것을 제안해서 함께 가게 되었습니다. 2. 부모님과 떨어져서 혼자 여행을 오게 된 거잖아요. 첫 날 기분이 어땠나요? 캠프 기간내에 부모님의 잔소리를 듣지 않아도 되서 기분이 좋았어요. 그래서 잠이 잘 왔어요. 3. 캠프 기간 동안 어느 것이 가장 신나고 좋았나요? 학교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 보다 런던 투어를 나가는게 가장 신나고 재미있었습니다. 4. 그럼 반대로 가장 힘들었던 것은 어떤 건가요? 투어나가는 것이 가장 신나고 재밌었는데, 한편으로는 제일 피곤하고 힘이 들기도 했어요. 5. 영어 수업은 어떤 식으로 진행 되었고, 영어 공부는 어떻게 했어요? 그룹활동을 주로 했고, 영어 공부는 선생님이 보여주시고 학생들이 따라서 읽는 방법을 통해서 영어공부를 했어요. ..
조회 1022 -
[2018 여름방학 런던 영어 캠프] 주*영 학생
1. 영국으로 캠프를 오게 된 계기나 동기가 있나요? 영국에 관한 책을 보다가 너무 예뻐서 오고싶었고, 이번 기회를 통해 영어도 더 배워보고 싶어서 영국으로 캠프를 오게 되었습니다. 2. 부모님과 떨어져서 혼자 여행을 오게 된 거잖아요. 첫 날 기분이 어땠나요? 부모님과 떨어져 혼자 여행을 온 경험이 없어서 처음엔 조금 무섭고 떨렸는데, 막상 오니까 여기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에 시차적응이 조금 힘들었지만 그래도 좋았습니다. 3. 캠프 기간 동안 어느 것이 가장 신나고 좋았나요? 캠프 기간에 자주 학생들과 여행을 가서 영국의 예쁜 거리도 보고 친구들과 조금 더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밤마다 하는 파티나 게임이 너무 재미있었고, 액티비티 활동도 덥긴 했지만 좋았습니다. 4. 그럼 반대로 가장 힘들었던 것은 어떤 건가요? 시차적응을 하기 전까지는 아침 5시 30분에도 쉽게 일어날 수 있었는데, ..
조회 1119 -
[2017 여름방학 런던 영어 캠프] 남*식 학생
1. 영국으로 캠프를 오게 된 계기나 동기가 있나요? 엄마가 다니시는 회사에서 여기에 오는 비용을 조금 지원해준다고 해서 권유를 받았는데, 처음에는 갈지,말지 엄청 고민을 했어요. 왜냐하면 제가 영어도 잘 못하고 좋아하지 않아서 재미 없을것 같다고 생각했거든요. 2. 부모님과 떨어져서 혼자 여행을 오게 된 거잖아요. 첫 날 기분이 어땠나요? 처음으로 부모님 없이 비행기를 탔을때는 별로 실감이 나지 않았는데, 영국에 도착해서 버스를 타고 숙소에서 짐을 풀고 자려고 했을 때, 잠이 잘 안왔어요. 3. 캠프 기간 동안 어느 것이 가장 신나고 좋았나요? 캠프기간에 런던 여기저기로 여행을 나간것도 너무 좋았고, 엑티비티 활동을 한것도 재미 있었어요. 뷔페식으로 밥을 먹고, 숙소에서 잠을 자는것도 좋았는데 그래도 가장 좋았던것은 친구들과 여행을 나갔던것 같아요. 4. 그럼 반대로 가장 힘들었던 것은 어떤 건가요? 영국은 한국처럼 지하철이나 버스, 건물에 에어컨을 잘 틀지 않아서 너무 더웠고, 갑자기 ..
조회 1099 -
[2018 여름방학 런던 영어 캠프] 정*성 학생
1. 영국으로 캠프를 오게 된 계기나 동기가 있나요? 평소에 영어를 좋아하고 잘해서 몇 년 전부터 캠프에 대한 계획은 있었지만, 가족여행을 매년 유럽으로 가서 캠프에 올 기회가 없었는데 올해에는 정말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해서 경험삼아 오게 되었습니다. 2. 부모님과 떨어져서 혼자 여행을 오게 된 거잖아요. 첫 날 기분이 어땠나요? 공항에서 부모님과 헤어질 때는 긴장 됬지만 영국에 도착했을 때는 약간 신기하면서 떨렸어요. 가끔 집생각이 나긴 했지만 첫 날 부터 적응을 잘해서 괜찮았습니다. 3. 캠프 기간 동안 어느 것이 가장 신나고 좋았나요? 캠프 기간 동안 신났것 중 하나는 런던 시내 투어를 나가서 늘 그림으로만 보던 여러 런던의 명물들을 직접 보고 시내를 즐기며 돌아다닐 수 있었던 것이고 또 하나는 운동할때 그리고 외국친구들과 친해진 것입니다. 4. 그럼 반대로 가장 힘들었던 것은 어떤 건가요? 가끔씩 다른 친구들이 문제를 일으킬 때, 그걸 옆에서 보기..
조회 1232